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평창 맛집) 평창 베스트 카페 뷰가 기가막힌 엘림커피

by da2namic 2023. 9. 13.
반응형

평창 뷰 맛집 카페
엘림커피


평창 탁 트인 전망, 리버뷰 카페 엘림커피에 다녀왔어요!



단독으로 있는 카페 전경인데요,
약간의 언덕? 오르막을 오르면 카페가 나와요.
1층에 별도로 있는 공간은 로스팅이나 바리스타 교육 공간으로 쓰여지고 있더라구요.


아 주차공간도 별도로 있어서
차 끌고 가기에 딱 좋은 카페였어요.



길따라 올라가다보면
테라스도 널찍널찍하게 자리잡고 있는데,
날 좋은날 저기 앉아서 커피한잔 마시면 힐링 그자체일듯.
낮에가도, 밤에가도, 언제가도 좋을거같아요.



이곳이 카페 입구에요.
계단을 올라 카페에 들어가면 탁트인 전망에 속이 뻥 뚫리는 뷰를 볼 수 있어요!


저는 솔직히 그냥 카페가 있어서 간것일뿐이였는데...
이렇게 좋은 뷰를 가진 카페일거란 생각도 못했어요ㅋㅋ


뜻밖에 뷰맛집 카페를 만나게 되서 더 기분이 좋았어서
이렇게 포스팅까지 해봅니다ㅎㅎ



우선 메뉴들이에요.
별도의 공간에서 로스팅까지 하는거 보니 역시 원두도 고를 수 있더라구요.
일반적인 메뉴들도 종류가 정말 많았어요.
저는 아아를 시키긴 했지만
시그니쳐 메뉴인 메밀크림라떼도 나중에 꼭 먹어볼거에요!


평창 봉평메밀을 사용해서
커피에 메밀크림에 볶은메밀까지 올라간다고 하니
정말 고소하고 달달하니 맛있을거같아요ㅠㅜ



시그니처 커피인 메미리카노도 엘림커피만의 시그니처에요!
이것도 주문 많이 하시나봐요.
아아시키고 기다리는데 직원분이 메미리카노를 정성들여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기다리며 구경구경ㅋㅋ



한켠엔 베이커리류들도 팔구요,
선물하기 좋은 전병류들도 팔고 있었어요.



카페도 시원시원, 뷰도 시원시원,
뷰를 바라보고 앉을 수 있는 자리부터 여러명이 와도 앉을 수 있는 자리까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갑갑한 도심속 빌딩숲에만 있다가
이렇게 뻥 뚫린 뷰를 보고 주문한 커피를 기다리며 앉아있으니 머리속까지 맑아지는 기분인거 있죠!
앞을봐도 옆을봐도 뻥~~  정말 속시원헀어요.

이번엔 아쉽게 테이크아웃을 할 수 밖에없어서 카페를 잠시 머물다간 느낌이였지만
다음엔 아예 카페에 자리잡고 앉아서 커피마실거에요! (다짐ㅋㅋ)

달달한 디저트와 함께 커피한잔 마시며
혼자 즐겨도, 누군가와 같이 와서 즐겨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카페였어요.



평창에 오셨다면 산림도 즐기고, 엘림커피에서 리버뷰도 즐기고
다양하게 즐기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



혼자서 가서 커피 여러잔 시키고 테이크아웃 해가는바람에 손이 없어가지구 정작 제 커피사진을 못찍었..ㅠㅜ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주소 : 강원 평창군 진부면 땅골길 2-57 엘림커피

연락처 : 0507-1402-4050

영업시간 :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elim.coffee_/?igshid=YmMyMTA2M2Y%3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