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후기많은 원주 맛집 BEST5 돼지갈비 닭갈비 전문 대운정

by da2namic 2023. 9. 6.
반응형

숯불 닭갈비&돼지갈비 전문점 "대운정"

원주에는 은근히 맛집이 정말 많은데요,
이번엔 돼지갈비가 먹고싶어서 엄마랑 동생이랑 다녀왔어요!
여기도 맛집이라 브레이크타임 끝나자마자 바로 찾아갔는데
먹다보니 사람들이 정말 많이 오더라구요.

닭갈비 전문점인데 돼지갈비가 훨씬 맛있다고 하네요ㅋㅋ

가게외관도 정말크구요, 단독으로 있어서 주차공간도 넓어요.
가게내부도 넓고, 단체예약도 꽤 많더라구요.
가족끼리 오기도 좋고, 회식하기도 좋은 곳이였어요.

우선 돼지갈비 3인분과 된장소면을 시켰어요.

기본찬으로 쌈, 도토리묵, 샐러드, 열무김치, 무절임, 마늘, 쌈장, 양파 등이 나온답니다.
은근히 푸짐하고 다 맛있었어요.

기본찬 세팅되면 바로 불이 들어오는데요, 활활 타오르는 숯불에 저까지 타들어가는 느낌이였어요.

돼지갈비를 올려주고 타지않게 고루고루 뒤집어주면서 익혀줘야죠.
양념돼지갈비라 한눈팔면 다 타버리는거 아시죠?

집중해서 고기를 맛있게 구워주고
쌈을 펼쳐주고 같이 나온 양파절임과 함께 먹으면 세상 존맛!!!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양념맛도 너무 맛있었어요.
셀프가 가면 있는 조그만 종지에 참기름을 담아오셔서 마늘 넣어 불판에 같이 끓여주고
고기와 함께 먹으면!!! 다들 아시죠?
멈출 수 없는 맛에 이끌리실꺼에요ㅋㅋ
그래서 고기는 더 추가해서 배터지게 먹고 왔어요... 먹는것을 끊을 수 없다...

아 그리고 같이 시킨 된장소면이 진짜 별미에요!!!
면에 국물이 스며들어서 감칠맛이...!!!!
보기엔 그냥 면이 허얘서 소면맛만 나겠네 했는데 전혀!! 진짜 이건 드셔보셔야 아실꺼에요ㅠ
팁을 드리자면 면부터 건져서 각자 앞접시에 담아놓고 드세요!


면이 불어서 맛있는 국물이 다 사라지는 경험을 하실 수 있을거에요ㅋㅋ
(자주 오는 동생이 그러는데 냉면보단 된장소면이래요!)

먹다가 모자른 반찬은 셀프바가서 이용하시면 되구요,
참고로 셀프바에 있는 고추는 정말... 정말. 매우. 너무. 많이. 맵답니다....
드실려면 정말 조금씩 베어서 드세요ㅎㅎ 저희 모두 혼났어요ㅠㅠ

원주 맛집 찾으신다면, 대운정에서 양념돼지갈비 꼭 드셔보세요!
가족외식, 회식으로 정말 추천드립니다!

연락처 : 033-747-928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