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건강

(봉담 가구점) 다양한 가구 가성비 최고 봉담 리우스가구

by da2namic 2022. 10. 17.
반응형

집안 분위기도 바꿔볼 겸
셀프 인테리어를 좀 했어요.
요즘 집에 있는 시간도 많고 하다보니
유튜브나 온라인으로 이거저거 하나씩
보고 하다보니 나름 재미도 있고 보람도 있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막상 이렇게 셀프 인테리어를 하며
관심도 생가고 하면서 가구도 좀 바꿔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사실 셀프 인테리어는 비용적으로 크게 부담이 안되는데
가구를 바꾸는건 아무래도 비용적 부담이 들다보니 고민이 좀 되었어요.

그러던 중에 지인이 가구 많고 저렴한 봉담가구점이 안다며
마침 자기도 가구 좀 보려는데 같이 가보지 않겠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지인과 함께 유명한 봉담가구점 리우스가구로 향했답니다.

지인 설명을 들어보니 이곳은 일단 공장직영점이라서
품질 좋고 디자인 좋은 제품을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살 수 있다고 해요.
전 사실 매번 가구 살때마다 주로 브랜드 매장을 가서
선택하고 구매하는 편이었어요.
물론 브랜드라서 어느정도 믿고 구매할 수는 있었지만
디자인도 한정적이고 가격도 비싸단 생각이 들기도 하거든요.

그래도 그냥 그게 어쩔 수 없는 상황이니 
그 제한사항 속에서 구매를 하곤 했는데
이렇게 공장직영 가구점을 오니 완전 다른 세상이더라구요.
가구 종류도 엄청 많고 정찰제를 시행하고 있어서
제품마다 가격이 모두 적혀 있어서 보기도 편했어요.

물론 사장님이 가구에 대한 지식이 엄청나셔서
물어보는 것마다 너무 상세히 답변을 해주셔서 좋았지만
가격을 하나하나 일일이 물어보기엔 살짝 부담이 되었는데
여긴 가격을 한눈에 보기 쉽게 해 놓아서
가구들을 비교하고 보기도 좋았어요.

그리고 확실히 가격이 합리적이라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요 렌지대 고민고민하다가 선택한 거에요.
사실 오늘 침대와 서랍장을 골라보려고 온건데
요거도 집에 놓기에 딱이겠다 싶어서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봉담가구점 리우스가구는 2층으로 되어 있어서
밖에서 보이는 것보다 안이 훨씬 넓고 가구도 정말 다양하고 많았어요.
요렇게 붙박이 장도 판매를 한 답니다.

그리고 제가 선택한 침대와 서랍장이에요.
지인 따라 와보길 정말 잘 했어요.
오늘 아주 만족스러운 구매 했답니다.


상호 : 리우스가구

문의전화 : 031-291-6887

주소: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삼천병마로 94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