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속초 여행 맛집) 속초 대게 직판장에서 가성비 있게 먹는 방법

by da2namic 2022. 7. 8.
반응형

요즘 여행다기기 너무 좋은 날씨죠.
날씨도 화창하고 더 뜨거운 여름이 오기전에
나들이 하기 가장 좋은 이시점 가만히 있을 수만은 없었어요.
그래서 친구들과 어렵사리 시간을 맞춰 속초로 여행을 떠나게 되었답니다.
무미건조한 도시를 벗어나 속초으로 향하니 
저절로 힐링이 되는 것 같았답니다.
그렇게 시간을 보내다 점심때가 되어 뭘 먹을까 고민하던 중에
친구가 속초에서 유명한 대게 맛집을 안다며 그리 가자고 하더라구요.

속초 가성비 맛집으로도 유명한 대포대게회직판장
평소에 쉽사리 먹지 못하는 메뉴 여행도 왔으니 푸짐하게 한번 먹어보자 하는 마음으로
들어섰답니다..

속초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직판장을 운영하고 있어서
대게, 킹크랩 등을 최저가로 맛 볼 수 있는 곳이에요.
포장은 물론 전국으로 택배 배송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더군다나 이곳은 건물 하나 전체를 다 이용하고 있어서
저 멀리서도 한눈에 보이는 규모도 상당 곳이었어요.
그래서 주문하기도 전부터 기대가 잔뜩 되었답니다.

1층에는 사진처럼 거대한 수조가 있었어요.
수조 안에는 다양한 대게와 각종 갑각류들이 잔뜩 들어있는데
싱싱함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었답니다.
곧 내 뱃속으로 들어올 녀석이 어떤 녀석이 될지 궁금했어요.

휘황찬란하게 한상 가득 차려진거 보이세요.
우리는 대게 4인을 주문했어요.
속초 가성비 맛집으로 유명한 이곳은 세미뷔페도 이용이 가능한데요.
4,000원을 추가하면 뷔페식으로 스끼다시 이용을 할 수 있어요.

제가 여름에 가장 종아하는 메뉴 바로 물회인데요.
스끼다시로 나오니 너무 반가웠답니다.
거의 물회가 메인이라고 해도 좋을만큼 풍부한 해산물 감동이었어요..
매콤달달한 물회에 쉼없이 숟가락을 움직였네요.

창밖으로 바다를 바라보며 오션뷰로 즐기는 대게의 이맛
요건 먹어보지 않고서는 도저히 알 수 없는 맛이에요.
맛에 분위기가 더해지니 금상첨화네요.

마무리는 역시 게딱지밥이 진리겠죠.
게딱지밥과 게라면은 세트에 포함되어 있지 않고 추가로 주문을 해야합니다.
그래도 요 두가지 메뉴는 무조건 먹어봐야하는 메뉴이기에
두 가지 모두 주문을 했어요.

게딱지밥과 칼칼한 게라면으로 마무리 깔끔하게 했답니다.
속초 가성비 맛집에서 배터지게 먹고 왔네요.

전반적인 저의 총평은
분위기 ★★★★
맛 ★★★★★
가성비 ★★★★★
여긴 무조건 재방문 입니다.

속초에서 대게 제대로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상호 : 대포대게회직판장
주소: 강원 속초시 대포항희망길 51 1층
번호: 033-638-3771
영업시간: 평일 10:00 - 21:00 / 주말 08:00 - 22:00 연중무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