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속초맛집) 가성비 좋고 신선함에 반해버린 속초물회맛집

by da2namic 2022. 1. 12.
반응형

코로나 시국 다들 잘들 버텨내고 있으신가요.
연일 확진자가 줄어들 기미를 보이지 않고,
오미크론이라는 전파력 높은 변종까지 생기고
상황은 점점 더 않좋아 지고 있어요.
언제쯤 마스크 쓰던 시절도 있었지하며 마스크 벗고 자유롭게 다닐 수 있는 때가 올까요.
이젠 사라질 기미가 안보이는 코로나와 동행을 해야겠단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지난 주말 큰맘먹고 서울을 벗어나 속초를 향해 드라이브겸 
맛있는 것도 먹고 올 겸 출발하게 되었답니다.
역시 하늘은 맑고 기분도 상쾌해지네요.
여름부터 먹고 싶었던 속초물회 이번 기회에 아주 제대로 먹고와야겠단 생각을 갖고 
속초물회맛집을 향해 갔답니다.
속초물회맛집으로 검색을 해보니 수산물회라는 곳이 고객 후기도 좋고
평도 좋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곳으로 결정 남편과 속초여행 첫끼를 해결하러 갔어요.

비록 그리 멀지 않은 속초로 드라이브겸 여행을 왔지만
여행이란걸 너무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감회가 새롭더라구요.
코로나 조심하느라 늘상 집에만 있어서 그런지
스트레스가 속에서 쌓인것 같더라구요.

드라이브도 신나게 하고 이번 여행에서는 맛집들 돌아다니며
그간 못 먹은 것들 모두 다 먹어보고 오자고 결심을 했어요.
속초물회맛집 들어가 보겠습니다.

일단 소문난 속초물회맛집이라 그런지
가게 자체가 정말 크고 으리으리 하더라구요.
회는 왠지 요런데서 먹어야 제맛이죠.
2층 단체석 같은 경우엔 140명이나 수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지금처럼 코로나가 없었을때는 단체 관광객들도 많이 찾았겠더라구요.

밑반찬이 우선 쫙 세팅이 되었습니다.

아직 메인 메뉴가 도착하지 않았음에도 더더욱 기대가 되는건
밑반찬들이 아주 맛깔났거든요.
사장님 손맛이 예삿 손맛이 아니란 생각이 들었어요.

첫번째 에피타이저로 오징어순대가 나왔습니다.
속초에 왔으면 일단 요거 한입 먹어줘야지요.
통통한 오징어에 속이 꽉 차서
아주 맛이 있었어요.

속초물회맛집의 모듬물회 오늘의 하이라이트 메뉴입니다.
접시를 타고 넘어올것 같은 싱싱한 해산물이
한접시 가득 채워져 있어요.

확실히 싱싱하다고 느껴지는 식감이네요.
탱글탱글하고 쫀득한게
속초물회맛집 역시 이맛에 해산물, 회를 먹는구나 싶어요.
워낙에 회를 좋아하는 남편은
숨도 안쉬고 들이키네요.

다음은 성게알덮밥이 나왔어요.
성게알 가득한 거 보이세요.
이렇게나 듬뿍 성게알 담겨져서 나오는 성게알덮밥은 처음보네요.

마무리는 전복돌솥밥으로 했답니다.
뚝배기에 담겨진 잘 된 밥과 전복
이거 정말 대박이에요.

요건 제가 연구 좀 해서 집에서도 한번 해봐야겠어요.
속초 여행 맛집 탐방 일단 첫걸음부터 합격이네요.

속초물회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여기 꼭 한번 가보세요.

 

상호 : 수산물회

주소 : 강원 속초시 엑스포로1길 12

전화 : 033-635-120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