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건강

(맞춤가구 추천) 원목싱크대 나만을 위한 디자인

by da2namic 2021. 7.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얼마전에 드디어
오랜 연애 끝에 남친과 결혼을 해서
남친이 이제는 구남친이 되고 남편이 됐네요!
결혼 준비를 하면서 싸우기도 많이 싸우고
화해도하고 이래저래 일들이 많았는데요~
싸운 이유중의 거의 대부분은 모두
집 인테리어 때문이었어요~

어릴때부터 방을 꾸미고 그러는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았다보니까 자연스럽게
신혼집 인테리어도 제가 주도하게 됐는데요~
남편은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을 좋아하고
저는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스타일을 좋아해서
서로 맞춰가는데 애를 많이 먹었어요~ ㅠ

처음에 신혼집 인테리어 때문에 싸울때는
남들이 말하는 결혼준비 하다가 헤어지는
그런 커플이 되지 않을까 남몰래 걱정을 했어요
가족들한테 말도 못하고 그렇다고
친구들한테 말하자니 제가 욕심을 좀
버리라고 하는데 꿈에 그리던 신혼집인데
어떻게 욕심을 버릴 수 있겠어요~

한창 인테리어로 남편하고 투닥거리다가
합의점을 찾아낸게 바로 다비드핸즈덕분이었어요
예전부터 원목가구에 대한 꿈같은게 있었는데
이번에 신혼집 인테리어를 생각하다가
싱크대만큼은 절대 양보 못한다고
원목싱크대를 알아보던 중이었어요

원목싱크대도 정말 많은 브랜드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다비드핸즈가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온 이유는 바로 디자인이 예뻐서였고
두번째로는 핸드메이드 친환경가구여서에요!

온갖 쓰레기와 매연 때문에 환경이
날이 갈수록 안좋아지는건 다들 알고 있잖아요
저도 플라스틱이나 일회용품을 많이 줄이려고
노력하고 있는 중인데 그 와중에
친환경가구로 만들어지는 원목싱크대라니
딱 제가 원하는거다 싶었었죠~

심지어 일괄적으로 공장에서 대량으로
생산되는 원목싱크대가 아니구~
무려 핸드메이드로 손수 직접 만드신다고하니
얼마나 정성이 많이 들어간 원모각구겠어요!

다비드핸즈 블로그가 있길래 들어가서
찾아보는데 생각보다 원목싱크대 컬러나
디자인들이 여러가지가 있어가지고
고를 수 있는 재미가 있겠더라구요! ㅎㅎ

게다가 다비드핸즈에서는 저희처럼
신혼집 인테리어에 들어가는 원목싱크대나
원목침대, 붙박이장, 장식장같은 것들도
모두 핸드메이드로 제작을 해주신다고해서
남편한테 보여주고 디자인이나 컬러는
서로 양보를 해서 이쁜 신혼집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게 되었던거죠 ㅎㅎ

다비드핸즈의 원목싱크대가 아니었다면
지금쯤 남편하고 헤어졌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면 정말 눈앞이 아찔해져요~
그래도 다비드핸즈 덕분에 예쁜 원목싱크대로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주방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어서 참 다행이었어요 ^^

 

업체명 : 다비드핸즈

전화번호 : 010-6687-4886

지도 :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1108

블로그 : blog.naver.com/alluregri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