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건강

(송도 휴대폰) 연수구 핸드폰 싸게 파는 곳 치즈모바일

by da2namic 2021. 4.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도쪽에서 핸드폰 저렴한 곳 하나 추천드리려고 해요. 바로 치즈모바일이라는 곳이에요.
저는 서울사는데 이곳저곳 알아보고 수소문해서 찾은 곳이라
송도까지 다녀왓어요. 물론 핸드폰 저렴하게 살 수 있는데 거리가 문제인가요.
당장에 송도까지 달려가서 핸드폰 하나 하고 왔죠.
송도달빛축제공원역에서 10분거리라서 찾아가는데는 문제 없이 후딱 방문 가능했어요.
매장에 갔더니 주차도 무료라고 하더라구요. 차로 가신다면 주차걱정없이 방문 할 수 있겠어요.
치즈모바일은 4월14일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매장이에요.
그래서 매장도 깨끗해서 첫인상까지 좋았던 매장이였죠.

매장만 이쁜게 아니라 찾아갔더니 상담까지 친절하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KT, LG, SK 3사 통신사를 전부 취급하는 곳이라
통신사별 특징이라던지 실제 우리가 쓰고있는 핸드폰 패턴에 따라 딱딱 맞춰서 
설계를 해주셨어요. 통신사3사부터 핸드폰요금을 꼼꼼하게 비교해주시면서
저렴한쪽으로 설계해주시는데 감동이였던 곳이에요.
다른곳도 많이 다녀봤는데 다들 핸드폰 파는데만 집중해는곳이 대부분이였는데
치즈모바일은 사람을 먼저 생각해주는 마음이 느껴졌어요.
네이버예약으로 예약 후 방문하시면 치즈모바일 커피쿠폰도 증정하니까
방문하실거라면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게 이득이겠죠?

역시 그리고 새로 오픈한 매장이라서 그런지
뭔가 사은품이나 이벤트도 굉장히 많이 하고 있었어요.
커피쿠폰으로 커피는 물론이고 친구가 핸드폰 새로 가입했는데
너무 예쁜 컬러케이스를 주시더라구요?? 보통 그냥 투명케이스라던지,
둔탁한 느낌의 범퍼케이스를 주시던지 그랬는데 오.. 치즈모바일에서는 컬러케이스를 주셨어요.
아, 전 이게 제일 좋았는데요.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해놓으면 핸드폰 보호필름이 평생 공짜래요!
필름 생각보다 자주 갈게되고 붙이려면 까다롭고 그랬는데 친구추가만 해놓으면 평생 공짜로 해주신다니
멀어도 와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ㅋㅋ
핸드폰도 저렴하게 맞췄고, 이것저것 사은품도 많이챙겨줘서 너무 만족하고 나왔네요.
송도핸드폰저렴한곳 찾으신다면 치즈모바일로 가보세요!

그리고 일단 매장에 들어가면 직원분들이 너무나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첫인상까지 좋았던거 있죠. 어디가면 서로 바쁘거나 해서 맞이도 안해주는 매장도 많던데
치즈모바일은 소문대로 친절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치즈모바일은 SK,LG, KT 통신사 3사를 모두 취급하는 곳이라 
저에게 맞는 통신사부터 요금제까지 정말 꼼꼼하게 비교해주면서 상담해주셨어요.
단순히 핸드폰을 팔려는 목적이 아니라 사람, 고객에게 맞춰서 진심으로 해주시려는
마음이 느껴져서 부담없이 상담받고 핸드폰하나 맞추고 왔죠.
네이버예약 후 방문하면 여기 치즈모바일 커피쿠폰도 주신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커피맛도 좋더라구요.

연수구 송도 휴대폰,핸드폰 싼곳 치즈모바일은 이벤트같은것도 많이 하는 중이에요.
일단 핸드폰을 구입하게 되신다면 예쁜 컬러케이스를 주신대요.
다른곳은 그냥 기본 투명케이스 주던데 치즈모바일은 예쁜 컬러케이스를 줘요!
그리고 치즈모바일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하면 필름까지 평생무료래요.
핸드폰 쓰면서 필름바꾸기 참 힘들고 붙이기도 어렵고 했는데 평생무료라니 개이득.
그리고 핸드폰케이스는 기본으로 주지만 이 외에도 푸짐한 증정선물도 준다고 하니
핸드폰 맞추고 사은품과 선물도 한가득 안고가시면 될 것 같아요.
아, 또한가지. 본인포함에서 지인추천해서 8명 휴대폰을 개통한다면 10만원 상품권까지 받아갈 수 있어요!

매장에 들어가면 너무나 친절하게 맞이해주시는데 기분이 좋아지는 매장이였어요.
송도핸드폰싼곳 치즈모바일은
KT, LG, SK 인 통신사 3사를 모두 취급하는 곳이에요.
통신사 이동을 하게 되더라도 3사를 모두 다 취급하니까 편하게 상담받을 수 있었어요.
네이버예약을 하고 가면 치즈모바일 커피쿠폰도 증정하는 중이라
방문하실 예정이시라면 네이버예약을 통해 방문하시면 맛있는 원두로 내린 커피까지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일단 상담하는데부터 너무 친절했어요. 정말 마음을 다해 저에게 맞는 요금제와 통신사 등을 파악해서 해주시는데,
진심이 느껴져서 좋았죠. 어디는 영업하기에만 바빠서 기분나쁜곳도 많았는데, 치즈모바일은 그런걱정 노!

일단 새로 오픈한 매장이라서 그런지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있었어요.
핸드폰도 저렴하게 살 수 있는곳인데 이벤트부터 선물까지 받을 수 있어서 더 개이득인 곳.
일단, 예쁜 컬러케이스를 주시더라구요. 일반적으로 기본 투명케이스만 주는곳도 많이 봤는데,
치즈모바일은 예쁜 컬러케이스를 줘서 감동받았죠ㅋㅋ 
그리고 또 하나 제일 좋았던 것은 카카오톡 친구추가만 해놓으면 필름을 평생무료로 바꿔준다고 해요.
핸드폰 쓰다보면 필름 꽤 많이 자주 바꾸게 되는데, 또 붙이기는 까다로운 필름이잖아요.
치즈모바일에서는 평생무료라니. 믿기지않는 이벤트 중 하나였어요.
핸드폰 저렴하고 가성비 넘치게 바꾸시기 원하신다면, 송도 치즈모바일 추천해요

솔직히 핸드폰상담받으러 핸드폰매장에 들어가기 부담스럽지 않으셨나요?
저는 매번 그랬어요.. 너무 영업하려고만 하고, 부담스럽게 다가오고 해서
치즈모바일도 들어가면서 여기도 그러지않을까 헀는데 오..전혀 안그렇더라구요.
일단 매장 분위기부터 카페같아서 그랬는지몰라도 부담스럽지 않았고,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일단 첫인상부터 좋았어요.
친구랑 같이 막상 상담받아봤는데, 치즈모바일은 통신사 3사를 모두 취급하는 곳이고,
친구의 핸드폰 사용 유형 패턴에 맞게 꼼꼼하게 비교해서 저렴한 쪽으로 설계를 해주시더라구요.
치즈모바일은 영업하려는 느낌보다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이 더 느껴진느 곳이였어요.
친구랑 들어오길 잘했다며ㅋㅋ 
아, 네이버예약으로 예약하고 방문하면 치즈모바일 커피쿠폰도 준다고해요. 이왕 올거면 커피한잔 득템하면서 오면 좋을듯.

 

★상호 : 치즈모바일

★문의전화 : 032-831-1345

반응형

댓글